-
요즘 너무 건조한 날씨 때문에 한참을 고민 고민하다, 피부가 건조해서 자꾸 긁는 딸아이를 보고 구매해버렸습니다....
다행히 지인 찬스로 인터넷 최저가보다 더 저렴하게 득템 한 가습기 개봉 후기입니다.
< 개봉 전 주의사항!! >
1. 양말을 신고 있다면 반드시 벗을 것.
(조립하고 수분디스크 청소하다가 물바다가 되어버렸습니다..)
2. 가습기에 물을 부으면 무거우니 사용할 자리에 근처에서 작업할 것.
가습기 도착!! 기사분이 친절하시게도 집안까지 들어오셔서 두고 가셨어요:)
위에 덮여있는 스티로폼을 걷어내면 새하얀 가습기가 나타납니다ㅎㅎ
본체를 감싸고있던 비닐을 벗겨 박스에서 빼냈습니다.
색상이 화이트로 디자인이 아주 심플해서 맘에 무척 듭니다~
본체를 드러내면 그 아래에 수분디스크와 수조 그리고 전원선이 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마지막으로 케이스가 있구요
(전원선은 왜 중복으로 사진이 찍혔는지 기억이 없습니다만.. 한 개만 들어있습니다)
본체를 제외한 나머지 부품입니다. 수조 안에 청소용 솔이 있으니 잘 보관해주세요.
자 이제 부품을 모두 해체했으니, 비닐류 및 종이를 다 제거하고 조립을 시작해봅니다.
그전에 수분디스크는 간단하게 청소를 해주셔야 돼요ㅠ 그냥 물로 쉭쉭 뿌리고 손으로 대충 닦아주었습니다.
(저는 물 채우고 조립한 다음에 청소하는 바람에 집안 바닥과 제 양말이 다 젖었답니다...
물청소하면 디스크에 물이 은근 많이 묻어서 털어도 옮길 때마다 물이 뚝뚝 떨어지더라고요 흑흑ㅠ)
케이스(가장 하단부에 두는 회색 플라스틱) 위에 수조를 두고 WATER LINE까지 물을 부어줍니다.
WATER LINE이라고 안쪽 한쪽 부분만 써져있는데 잘 안 보여요ㅎㅎ
근데 생각보다 물이 많이 들어가요ㅠ 바가지로 3번 부었는데도 다 안차더라고요~
수조와 수분디스크는 양쪽 홈을 잘 맞춰서 끼시면 됩니다.
방향은 ▽전면 FRONT▽ 라고 쓰여있으니 요것만 맞춰서 하시면 쉽게 조립하실 수 있어요.
(이 사진은 물을 채우기 전에 찍은 거라.. 조립할 때 참고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본체를 위에 그대로 끼면 되는데 조립이 안돼서 뒤집어보니 안에도 종이 커버가 있더라고요..ㅎㅎㅎ
요걸 제거해주시고 본체를 위에 얹히면 조립 끝입니다~~
전원선 연결하고 전원 버튼 누르면 이렇게 작동이 됩니다!!
LG 퓨리 케어 가습기와 딸아이와의 한컷! 신기한지 계속 만져보더라고요ㅎㅎ
다행히 잠금모드가 있어서 버튼을 눌러도 작동하지 않았답니다~
다음에는 사용후기와 청소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그리고 LG 퓨리 케어 가습기의 경우 현재 습도가 %로 표시되는 게 아니라 높음, 쾌적, 낮음 이렇게 3단계로 표시되는데요.
고객센터를 통해 알아보니 습도 표시 기준은 주변 온도와 습도량에 따라 분류된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 나와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기타 > 제품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차이슨 드라이기 레이트 F600 집에서 쓰던 유닉스 드라이기와 비교! (0) 2020.02.04 LG 퓨리케어 가습기(HW500DAS) 사용 후기와 청소 방법! (0) 2019.12.23